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이슈

[자동차구매] 현대자동차 구매하러가기!

728x90

 

자동차구매 아무도 모르게 나만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립니다. 

오늘은 현대자동차 온라인서비스를 통한 내 차 만들기(견적), 내 차 추천받기 해보겠습니다. 

출처 : 현대자동차

[목차여기]

 

내 차 만들기 시뮬레이션

친환경적인 차를 고민하고 있는 상황이라서 아이오닉 6를 견적받아볼게요. 

  홈페이지 접속구매/이벤트_내 차 만들기☞ 모델선택☞견적내기

출처 : 현대자동차

 

 

저는 아이오닉6 - Exclusive+(롱레인지)18인치 선택했습니다. 

지금부터 내차 만들기 시작하겠습니다. 

첫화면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색상을 밝은 계열을 좋아해서 바꿔볼게요 

출처 : 현대자동차

 

위에 그림처럼 선택했어요 !!

짜잔!!! 이쁘져.

 

여러분들도 현대자동차 접속하시면 저처럼 내 차 만들기 하실 수 있답니다.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접속하기

☞바로가기☜

견적가는 00백만원나왔네요// 씁쓸하네요

자! 다음은 내 차 추천받기입니다. 

 

내 차 추천받기! 

내 차 추천받기라는 프로그램도 있는 줄 몰랐네요.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잘 따라오세요. 

1. 아래 그림처럼 현대자동차 접속하시면 구매/이벤트가 보여요

2. 내 차 추천받기 클릭

출처 : 현대자동차

3. 시작하기 ☞ 기본항목선택 ☞타입별 선택 ☞추천결과보기

출처 : 현대자동차

우리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분들 해보셨나요 ? 

모두 좋은 선택하셔서 나만의 딱 맞는 차량을 구입하시기바랄게요

아! 꼭 잊지마세요! 온라인은 미리 확인만하시고 매장 찾아서 나와 딱 맞는 차를 직접보시고 구매하세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