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고성군 맛집] 금화정 막국수, BTS 다녀간 맛집

728x90

 

 

 

안녕하세요~ 율담이네입니다. 
오늘 처음으로 맛집을 소개하고자합니다. 
추석명절에 다녀온 후 솔직담백한 글 올리려고해요. 
 
처음 소개할 음식점은 '금화정막국수' 입니다. 
많은 공감되시기 바랄게요~ 

강원도 고성군에 위치한 금화정 막국수는 숨은 맛집으로 유명해요 
최근에는 BTS도 왔다갔었네요 ㅎㅎ 
저도 식당 들어가면서 알 수 있었답니다 ^_^
 
그럼 지금부터 금화정막국수 위치, 내부, 메뉴 후기까지 리뷰할게요 ~ 
--------------------------------------------------------------------------------------------------------------------------
※ 주소는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화원길 42-21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금 : 10:30 - 16:30
토 : 10:30 - 16:30
일 : 10:30 - 16:30
월 : 10:30 - 16:30
화 : 10:30 - 16:30
수 : 10:30 - 16:30
목 : 10:30 - 16:30
----하루도 안쉬세요??---

--------------------------------------------------------------------------------------------------------------------------
자동차로 이동하시길 권장해드리는점... 잊지마세요^^ 
차로 이동하시면 한눈에 볼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됩니다. ㅎㅎ
식당을 진입하시면 한눈에 보이는 BTS 문구가 보여서 신기했었어요 주차장도 전용이라서 부담없이 주차했답니다.

출입문 들어가기전에 주변이 너무 이뻐서 찍어봤어요 ㅎ 여러분들도 오시면 저보다 더 이쁘게 찍으실 수 있답니다. 
자. 이제 식당으로 들어가보시죠! ㅎ ㅎ

BTS 밖에 안보이네요^_^

입구에 대기표 뽑는 장치도 있네요!! 맛집은 맛집인게 확실하죠? ㅎㅎ
 - 제가 식당에 갔을 때는 오픈시간이라 사람은 3테이블 밖에 없었어요 ~ 저는 발권 없이 !! 들어갔답니다. 
 
메뉴 소개해드릴게요 !! 
 

저희는 동치미 막국수, 비빔 막국수, 수육 (大) 주문했습니다. ㅎㅎ  
 -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단 한가지는.. 가족 4분이시라면  비빔막국수 3분, 동치미 막국수 1분이 어떨까 합니다. ㅎㅎㅎㅎ 
    비빔먹고 동치미 한잔 짜악~ 하면 꿀 맛이더라구요 ㅎㅎ

 

더 많은 정보 보러가요

누가봐도 격이 다른 음식이죠

 
강원도 가시면 꼭 찾아가서 드셔보세요!  후회는 절대 없습니다. 
여러분 지금까지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금화정 막국수에 대해 소개였습니다. 
가족분들, 친구분들, 사랑이 꽃피는 연인분들도 같이 맛있는 식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