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부산국제영화제 2023, 온라인 생중계

728x90

 

 

 

부산 국제영화제 2023, 온라인으로 같이 즐겨요

오늘 소개드릴 내용은 2023. 10. 04. (수) 시작해서  2023. 10. 13. (금) 까지 열리는 국제 영화제입니다. 

저는 경기도 사람이라 부산까지 가볼 수 없었지만.. 인터넷 강국인 우리나라에서 역시! 온라인 생중계를 보고 ㅋㅋ 신나서 글 올려봅니다. 

출처 : 부산국제영화제

 

오늘이 벌써 개막하고도 5일이 지나버렸네요ㅜ 

연휴기간동안 여기저기 다니느라 ㅜ 보지못한 부산 국제영화제... 폐막식은 꼭 보려합니다 ㅎㅎ 

부산국제영화제 2023 바로가기

 

개,폐막작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드려요

출처 :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 : 한국이 싫어서

장르 : 드라마

원작 : 장강명의 소설 <한국이 싫어서>

출연진: 고아성, 주종혁

감독 : 장건재 감독님

간단한 내용 소개

 - 장강명 작가의 동명 소설 『한국이 싫어서』(2015년)를 원작으로 20대 후반의 ‘계나(고아성)’가 자신의 행복을 찾아서 어느 날 갑자기 직장과 가족, 남자친구를 뒤로하고 홀로 뉴질랜드로 떠나는 이야기

 

폐막작 : 영화의 황제

장르 : 코미디

출연진: 유덕화

감독 : 닝하오 감독님

간단한 내용 소개

유명 감독과 스타 배우를 주인공으로 영화 만들기에 대한 영화를 통해 자기 반영적인 이야기를 통해 영화 산업에 관한 다양한 이면을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넘어선 이야기와 더불어 현재 홍콩과 본토 중국 영화 산업 간의 미묘한 경계에 관한 이야기 등 다양한 영화 산업적 시선까지도 담아낸 작품이다

 

 

반응형